SH클리닉-에스에이치의원

화상흉터치료
피어나흉터 화상흉터치료

화상흉터치료

마음의 상처까지도 아물게 하는 화상흉터치료

화상흉터는 다른 흉터에 비해 크고 심각한 경우가 많습니다. 화상으로 인한
흉터는 주변 피부조직보다 부풀어 오르거나 패인 흉터로 남습니다. 열의 온도와 노출시간에 따라 흉터의 깊이와 정도가 다르게 나타나는 화상 흉터는 당기는 현상의 유무와 개인의 피부상태에 따라 치료방법이 결정됩니다.

당기는 증상이 없고 평평한 형태의 화상흉터라면 레이저 치료만으로도 효과적인 치료가 가능합니다. 당기는 제반 증상이 있을 경우에는 흉터의 크기를 줄이는 흉터축소술 또는 지방이식을 통해 피부를 늘려 흉터를 대체하는 조직확장술로 치료하면 드라마틱한 결과를 볼 수 있습니다.

화상흉터 치료사례

흉터 치료법

흉터의 모양과 상태를 확인하고 그에 맞는 방법을 선택하여 흉터를 치료할 때, 적은 횟수로도 드라마틱한 결과를 볼 수 있습니다.
     SH클리닉의 흉터치료 목표는 흉터 크기를 줄이는 것이 아닌 흉터가 보이지 않게 없애는 것입니다.
     수술흉터, 화상흉터, 외상흉터, 생활흉터 등 어떠한 흉터도 말끔하게 제거하기 위해 다양한 방법으로 흉터치료를 하고 있습니다.